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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19-01-04 17:50
LG U+통신사 쓰지마세요 ...
 글쓴이 : 푸요누루59
조회 : 35  
길지만 끝까지 읽어보시고 저처럼 당하지마세요


18.06.01 천안신부동에있는 LG U+핸드폰 매장에서 전 화가 왔습니다
제가 알클럽이라는걸 들었는데 1년이 지나면
갤럭시S8 위약금이랑 할부금 전액 면제를 해주는거다
LG 본사에서 전화가 와서 전화를 한거다
매장을 한번 방문을 해달라 해서 방문을 했습니다
갤럭시S8을 구매를 했던곳이기도 해서
갤럭시S8 기기반납을 하고 아이폰8으로 바꿧습니다
근데 나중에 알고보니까 제가 알클럽이라는걸 들은적 도 없고
그 매장 직원이 사기를 치고 그만둔상태였습니다 찾을 수도 없는상황이구요
할부금액이 1,520,712 이고
위약금이 109,960이 나와서 7월요금이 235,770이나 나 왔었습니다
핸드폰 요금은 4만5천원나오는데 휴대폰 할부금이 7만 2천원씩 나와서
매달 12만원 조금 넘게 나옵니다
매장 입장은 자기네도 피해자 입장이니 매장쪽은 보상 을 해줄수가없다 그 직원을 찾아 알아서 해결을 해라 이렇게 나오는 입장입니다
저는 그 매장에서 전화가 오고 매장과 핸드폰을 바꾼 적이 있으니
그매장을 믿고 거래를 한거였는데
매장 직원과의 거래를 했고 핸드폰 반납까지 했으니
매장쪽은 잘못이 없다는 것입니다
대부분들 휴대폰 매장가면 직원에게 안내받고 핸드폰 사지않나요?
그 매장까지 찾아가서 직원고소권을
그 대표에게 다 넘겨준다는 사실확인서까지 썻습니다
그러고 몇일이 지나도 연락이 없길래 연락을 하였는데
또 저보고 경찰서 가서 그매장 직원을 따로
고소를 하라는답변만 받았습니다
LG 본사에서도 대납 약속이나 기기반납 부분
전부 그 매장직원과 개인적인 구두 계약이므로
이부분은 매장직원과 해결을 해야될꺼같습니다
현재 그직원은 천안터미널 ㅇㅇㅇ건너편에서 근무중입 니다
이러한부분은 처리가 어려울거 같습니다 죄송합니다 라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직원이 잘못하면 회사가 책임을 져야되는거 아닌가요?
그회사가 피해자들에게 보상을 해주고
회사가 직원에게 책임을 묻지 않나요?
문자한내용을 보면 프리렌서라고 하는데 휴대폰 살때
프리렌서에요? 정직원이에요? 하나하나 물어보고 사시 는분 계신가요?
이제 휴대폰 바꿀때마다 정직원인지 아닌지다 물어보 고 사야되는건가요? 매장안에서 일어난들이고 저는 매 장직원인줄 알고 거래를 한건데
다들 나몰라라 하니 정말 억울합니다
이런일은 도대체 어떻게 해야되나요


요약

1.전화와서 면제되는 요금에 혹해 매장방문 (LG)
2.s8반납후 개통
3.시간지난후에 요금폭탄맞아 대리점상대로 문의 후
지네도 피해자라며 감정호소
본사 문의후 알아서 하라는 답변받음


앞으로 핸드폰살때 정직원 아님 사장이랑 핸드폰 거래 하세요 아~~책임없는 엘지통신자는 쓰지마세요..




















매장 관리 직원이랑 연락한내용입니다






매장가서쓴 사실확인서입니다






LG U+ 본사 답변입니다






이건 그직원 아니 프리렌서가 쓴 증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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